본문 바로가기
찬송가(편곡악보,PPT,가사)

찬송가 421장 - 내가 예수 믿고서(상상건반) 편곡악보/PPT/가사

by sangpiano 2024. 5. 11.
728x90
반응형
SMALL

 

찬송가 421장 - 내가 예수 믿고서

 

찬송가 28장 내가 예수 믿고서 악보

 

이 곡의 원래 리듬인 셔플을 살리고 중간중간마다 코드를 많이 넣어봤습니다.

밴드로 연주하게 된다면 피아노는 오히려 코드를 꽉꽉 눌러 치기보다 적당히 얹어주는 느낌으로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
연주를 하시면서

"요 부분이 정말 좋은 것 같다."

"가사와 느낌이 너무 잘 살아난다" 등등의 느낌을 받으셨다면

 

구독하트, 댓글 부탁 드립니다.

 

찬송가 편곡 분석

 

내가 예수 믿고서 편곡 악보 일부

 

 

9마디 하행코드로 C/E를 넣으려 했는데 A/C#으로 /D를 갈 때 포인트를 줬습니다.

13마디 2-5-1으로 흐름을 이어서 받는 느낌을 표현했습니다.

15마디 2-5-1의 큰 틀을 잡아놓고 Eb으로 D7 가기 전에 느낌을 잡아줬습니다.

16마디 C7의 대리코드 Bb/C를 넣고 '씻'음이 '라'인 것을 고려하여 Maj7을 넣었습니다.

 

내가 예수 믿고서 편곡 악보 일부

 

50마디 베이스를 보면 2-5-1(2)-5-1(2)-5-1를 살려서 끝나지 않는 느낌을 넣었습니다.

53마디 하행코드로 편곡했습니다.

 

악보를 보시면 1절, 2절, 후렴 반복할 때마다 코드의 변화를 넣었습니다.

너무 과하다 싶으면 몇 개는 날리셔도 되고, 마음에 드는 코드가 있다면 그걸로 바꾸셔서 쳐도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
내가 예수 믿고서 "하나님은 우리의 구원자이십니다"라고 고백하며 나아가는 우리 모두가 되길 소망합니다.

 

내용이 유익하고 악보를 원하시면 구독하트댓글 부탁드려요. 감사합니다.

 

 

 

 

가사(PPT, 메모장)

1절

내가 예수 믿고서 죄사함받아 
나의 모든 것 다 변했네 
지금 내가 가는 길 천국 길이요 
주의 피로 내 죄가 씻겼네 

후렴

나의 모든 것 변하고  
그 피로 구속받았네 
하나님은 나의 구원되시오니 
내게 정죄함 없겠네 

2절

주님 밝은 빛되사 어둠헤치니 
나의 모든 것 다 변했네 
지금 내가 주 앞에 온전케 됨은 
주의 공로를 의지 함일세 

 

후렴

나의 모든것 변하고  
그 피로 구속받았네 
하나님은 나의 구원되시오니 
내게 정죄함 없겠네 


3절

내게 성령 임하고 그 크신 사랑 
나의 맘에 가득 채우며 
모든 공표 내게서 물리치시니 
내 맘 항상 주안에 있겠네

 

후렴

나의 모든 것 변하고  
그 피로 구속받았네 
하나님은 나의 구원되시오니 
내게 정죄함 없겠네

 

 

찬송가 421장 - 내가예수믿고서(가사).txt
0.00MB

 

메모장 가사

 

찬송가 421장 - 내가예수믿고서(기본).pptx
0.06MB

 

기본 가사(흰 배경)

 

찬송가 421장 - 내가예수믿고서(하단).pptx
0.06MB

 

영상 하단 가사

 

멜로디 단선 악보

01
찬송가 421장 내가 예수 믿고서 편곡 전체 악보

 

내가예수믿고서(F).pdf
0.18MB
내가예수믿고서(D).pdf
0.19MB
내가예수믿고서(E).pdf
0.19MB
내가예수믿고서(G).pdf
0.18MB

 

728x90
반응형
LIST